합성정반 > 소모품소개

본문 바로가기

LAPPING & POLISHING

랩핑&폴리싱 및 Circular Tip Saw 의 미래를
입체코퍼레이션(주)이 열어갑니다.
[Composite Plate]
합성정반
이 정반은 본사가 취급하는 Lapping Machine의 표준정반이며,가장 폭넓게 신소재에 적용할 수 있는 고정도 랩정반으로써 종류가 다양합니다.
※ 좌/우로 스크롤 하시면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들은 피삭재의 재질, 요구하는 조도, 사용하는 다이아몬드 파우더의 종류에 따라 정반을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Lapping Machine에도 이용할 수 있고 지정된 기계에 맞는 특별크기의 Lapping 정반 제작도 가능합니다.
또한 정반의 소재에 따라 다양한 홈 가공을 해주며 교체시 정반만 떼어내 새로운 정반을 부착함으로써 관리가 용이합니다.

 

 

* 특 징
1. 합성정반에는 일정의 유연성이 있어 다이아몬드와 workpiece작업 시 다이아몬드의 충격을 흡수하고 랩면에 작업손상을 주지 않습니다.
2. 합성정반은 다이아몬드를 일률적으로 보존하는 탄성이 있으며, 다이아몬드를 균일하게 정반에 분포시키며 고르게 고정지립화 합니다.
3. 수정 링을 이용하면 1-2분정도로 완전한 평면을 얻을 수 있습니다.
4. 마찰열을 방열시켜 Laminat Flow 현상을 방지합니다.
5. 합성정반은 종류가 풍부하기 때문에 소재와 랩 상황에 맞는 최적의 플레이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종류 용도
(Application)
특징
(Feature)
사용다이아몬드 크기
(Diamond size)(μm)
Iron 황사상용
(Aggressive Stock Removal)
철의 고유분자복합체로 세라믹스,텅스텐,Carbide등 경질의 급속Lap에 적당하며수명이 길고 탁월한 초기랩핑이 가능합니다. 9, 15, 30
Cu 중사상용
(Moderate to Aggressive Stock Removal)
동의 고분자복합체로 세라믹스, errite양은사파이어, 수정의 Lapping사상에 적당합니다.
또한 만능 복합 lap plate/1-step(초기 lap+마무리lap)작동에 탁월합니다.
3, 6, 9
Tin/Lead 사상용
(Fine Stock Removal)
ferrite의 양산가공에 큰 위력을 발휘, 수정, 석영, 유리등 연질 소재에도 적합합니다. 1, 2, 3
Tin 초사상용
(Fine Stock Removal)
주석의 고분자복합체로 알루미나, Zirconia등 전자기적 기능을 가진 소재에 쓰이는 정밀사상에 적합. 피삭재가 납인 경우는 부적절합니다. 1/4, 1/21, 2, 3
Ceramic 세라믹 및 그밖의접합재용
(Moderate Stock Removal)
세라믹과 ferrite복합재 플레이트로 초경합금, 단결정 Ferrite등 경질재에 뛰어난 정반입니다.
피삭재가 금속인 경우는 부적절합니다
1, 2, 3
* 정반 사이즈 및 두께는 주문 제작 가능( 12¨, 15¨, ,24 ¨, 36¨, 48¨, 두께는 1/4¨,1/2¨.1¨)

제품소개

소모품소개

입체코퍼레이션(주)대표이사 : 정진성사업자등록번호 : 503-81-97492주소 : 대구시 달서구 성서공단로 281(장동)
TEL : 053)581-7385FAX : 053)582-7747E-MAIL : ibchecorporation@gmail.com
COPYRIGHT (C) 2018 IBCHE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